Q) 결근사유서는 언제 작성하고 제출해야 하나요?
- 결근사유서는 일반적으로 결근하기 전에 미리 작성하여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사전에 결근이 예상되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상사나 인사팀에 제출하여 상황을 알리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갑작스러운 결근이 발생한 경우에는, 결근 후 가능한 한 빨리 결근사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때는 결근의 사유와 기간을 명확히 기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회사의 규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회사의 내부 규정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무료 서식 & 실전 자료실 > 서식자료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식모음] 봉사활동 확인증 양식 무료 다운로드 ■ 자원봉사 확인서 양식 hwp (0) | 2025.03.30 |
---|---|
[서식자료모음] 금전거래약정서 양식 및 차용증 작성하기 - Money Money (2) | 2025.03.29 |
결근사유서 작성요령 - 출근하지 못할 경우 사유서 제출 - 결근사유서 서식HWP (1) | 2025.03.25 |
상장 양식 [고급진 금 金 테두리 형식의 상장] 서식 무료 다운로드 (0) | 2025.03.25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