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라면 연간 업무계획과 월간 업무계획 등 작성해야 할 기록지가 많습니다. 월별, 분기별, 반기별 그리고 연간 계획을 잘 세워야 전체적인 업무 진행 사항을 예측할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세부적인 일정 계획할 수 있습니다.

☞ 연간 업무계획서 작성 팁!!


① 명확성과 간결성 - 명확하고 간단한 언어를 사용하고 전문 용어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② 데이터, 시장 조사 및 재무 예측으로 계획서를 작성합니다

③ 유연성을 가지고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그에 따라 계획을 조정할 수 있게 합니다.

 


■연간 업무계획서 필요하신 분들 아래의 한글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년간 업무계획서
무료로 다운로드 하기

< 연간 업무계획서 (2) - yellowpan.tistory.com >

연간 업무계획서 (2).hwp
0.02MB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