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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별 업무분장표 & 부서별 업무분장표 다운로드 HWP


1. 개인별 업무분장표

개인별 업무분장표를 작성하는 이유


명확한 역할 분담 -각 사원에게 맡겨진 업무를 명확히 하여 혼란을 줄이고, 각자의 책임을 분명히 할 수 있습니다.


업무 효율성 향상 - 업무가 체계적으로 분배되면 중복 작업을 방지하고, 각자의 전문성을 살려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성과 관리 - 개인별로 업무를 분장함으로써 각 사원의 성과를 쉽게 평가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피드백과 성과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커뮤니케이션 개선 - 업무 분장이 명확하면 팀 내에서의 의사소통이 원활해지며 업무에 필요한 정보나 지원을 요청하기가 쉬워집니다.


업무 진행 상황 파악 - 각자의 업무 진행 상황을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어 프로젝트 관리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별 업무분장표 (1) 미리보기

 

개인별 업무분장표 (1).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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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부서별 업무분장표
 

부서별 업무분장표를 작성하는 이유


명확한 역할 분담 - 각 부서와 직원의 역할과 책임을 명확히 하여 회사업무의 중복이나 누락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업무 수행 - 업무가 체계적으로 분장되면 각 직원이 자신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으므로 전체적인 업무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성과 관리 - 업무분장표를 통해 각 부서와 직원의 성과를 쉽게 평가할 수 있어, 성과 관리 및 피드백이 용이해집니다.


커뮤니케이션 개선 - 부서 간의 협업과 소통을 원활하게 하여, 정보 공유와 협력이 잘 이루어집니다. 


조직의 목표 달성 - 각 부서가 자신의 역할을 이해하고 수행하므로 조직 전체의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부서별 업무분장표 (1) 미리보기

 

부서별 업무분장표 (1).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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