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결근사유서는 언제 작성하고 제출해야 하나요?

- 결근사유서는 일반적으로 결근하기 전에 미리 작성하여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사전에 결근이 예상되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상사나 인사팀에 제출하여 상황을 알리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갑작스러운 결근이 발생한 경우에는, 결근 후 가능한 한 빨리 결근사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때는 결근의 사유와 기간을 명확히 기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회사의 규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회사의 내부 규정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결근사유서 (2) 서식 미리보기
결근사유서 (2) 서식 미리보기



결근 사유서 (2).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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