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충성도

교육 / / 2008. 9. 17. 21:16
고객충성도를 높이는 10가지 방법 
 
1.   거래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라.
2.   쉽게 고객이 될 수 있도록 하라.
3.   장기 고객들을 구분하여 보답하라.
4.   개별화된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라.
5.   무엇을 원하는지 물어보라.
6.   고객들을 분류하여 공격하라.
7.   고객의 라이프사이클 단계에 따른 마케팅을 하라.
8.   친구나 가족 또는 동료들로 하여금 홍보하도록 만들라.
9.   고객들을 직접적인 이해관계자로 전환시켜라.
10.  기업 전반에 걸쳐 통일되게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라
.
 
반응형

'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용어사전 3..  (0) 2008.09.18
마케팅 용어사전 2..  (0) 2008.09.18
마케팅 용어사전 1..  (0) 2008.09.18
RFM  (0) 2008.09.17
기획제안서작성요령  (0) 2008.09.17
3PL, 4PL  (1) 2008.09.17
편의치적  (1) 2008.09.17
물류비용관련용어  (0) 2008.09.1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